쥬니어네이버 디어유 블루레나의 초코초코 플래시게임입니다.
블루레나의 사랑의 초콜릿도 먹고 달콤한 사랑도 나누는 귀여운 초코초코 게임입니다.
그 사람도 날 좋아할까요?
정성스레 준비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 고백을 하는 거야~
버스 지나간 뒤에 손 흔들어도 소용없어요.
나 오늘 널 찜했어!

블루레나의 초코초코 게임

블루레나의 초코초코

 

조작법
마우스 또는 키보드 방향키 좌우

 

게임 방법
블루레나가 초콜릿을 후~하고 불면 아래에 있는 블루썬을 이동해서

떨어지는 위치에서 기다렸다 받아먹으세요.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초콜릿이 떨어지니까 다 받으려면 무지 빠르게 이동해야 합니다.
10000점 단위로 무지개빛 보너스 초콜릿이 떨어집니다.
받아 먹으면 라이프가 하나씩 늘어납니다.

블루레나의 초코초코 게임 방법
블루레나의 초코초코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