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고급) 플래시게임입니다.
뭉게뭉게 왕국 놀이동산에 오신걸 환영해요~
신나고 재미있는 바이킹을 타고 오늘 하루 신나게 놀아볼까요?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고급)

 

조작법
키보드

 

게임 방법
바이킹이 좌우로 움직이며 일정한 놀이가 되면 중앙 지점부터 정점에 도달하는 사이 동안 화면에 나타나는 키노트를 확인한 후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 해당 키노트를 입력해 주세요~!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게임 방법

키보드 방향키를 이용하여 키노트를 입력해보세요.

신나는 놀이동산 바이킹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