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찾아 떠나는 옹스의 딱딱맞추기 플래시게임입니다.
같은 그림의 위치를 기억해야 하는 게임으로 두뇌의 공간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랑 찾아 떠나는 옹스의 딱딱맞추기

사랑 찾아 떠나는 옹스의 딱딱맞추기

 

조작법
마우스

 

게임 방법
1. 빨리 빨리 클릭해서 그림을 뒤집습니다.
2. 한번에 두개의 그림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
3. 같은 그림 두개를 찾아 한번에 클릭하면 성공!
4. 1탄 캔디나라와 2탄 초코나라를 시간내에 성공해야 합니다.
시간제한이 있으니 게임화면에 있는 타임을 신경써주세요.
캔디나라: 30초,  초코나라: 50초

사랑 찾아 떠나는 옹스의 딱딱맞추기 게임 방법

그림을 뒤집어서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순간 기억력이 중요하며, 기억능력이 좋지 않다면 클리어하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꾸준히 한다면 두뇌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사랑 찾아 떠나는 옹스의 딱딱맞추기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