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을 받아줘 플래시게임입니다.
샤샤에게 사랑을 고백해보지만 콧대 높은 샤샤는 냉정하게 외면해버립니다.

나의 사랑을 받아줘

나의 사랑을 받아줘~!!

 

조작법
마우스
스페이스바

 

게임 방법
샤샤는 유저가 되고 샤샤남친은 컴퓨터가 조종하면서 서로에게 다가오는 하트를 받아 넘기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중앙에 나무 5그루가 있어요.
하트가 나무를 통과할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하트는 진행방향을 바꿔 반대로 움직이게 되는데, 샤샤가 하트를 받아 넘기면 샤샤남친이 받지 못하도록 나무를 이용해서 다시 하트를 되돌리면 되요.
누구든 먼저 하트를 5번 받아넘기는쪽이 이기는거랍니다.
샤샤가 남친의 구애에 끝까지 버틸 수 있을지 그럼~ 시작해보세요.

나의 사랑을 받아줘 게임 방법

우리는 샤샤를 조종해서 마우스로 하트를 받아 넘겨야 합니다.
하트가 나무를 통과할때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하트의 진행뱡향으로 바꿔보세요.
하트를 5번 받아 넘기는 쪽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나의 사랑을 받아줘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