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FLASH SONIC
얼티밋 플래시 소닉 플래시게임입니다.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게임 중 하나인 소닉 어드밴스2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입니다.

얼티밋 플래시 소닉 게임

얼티밋 플래시 소닉 (ULTIMATE FLASH SONIC)

 

조작법
이동: ←↑↓→
점프: 스페이스바
스핀대쉬: ↓ 누른 상태에서 스페이스바를 눌렀다 떼세요.
일시정지: Enter키
메뉴선택: 마우스 클릭

 

게임 모드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MAIN GAME(메인 게임): 캐릭터 중 한명을 골라서 내에 존재하는 액트를 차례대로 클리어하는 모드.
TIME TRIAL(타임 트라이얼): 메인 게임에서 클리어한 액트 중 하나를 골라서 플레이하고 클리어까지 걸린 시간 및 사용한 캐릭터의 기록을 남깁니다.

ULTIMATE FLASH SONIC GAME

처음에는 4개의 캐릭터 소닉(SONIC), 테일즈(TAILS), 너클즈(KNUCKLES), 크림(CAEAM)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에이미'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에이미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마지막 캐릭터인 '섀도우'가 해금됩니다.

ULTIMATE FLASH SONIC

스핀대쉬와 점프를 이용해 많은 링을 모아 도착지점까지 클리어해보세요.
게임을 일정 수준까지 클리어하면 패스워드가 발급됩니다.
패스워드(PASSWORD)로 언제든지 게임을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플래시 소닉 플래시게임

캐릭터로 메인 게임(MAIN GAME)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치트(CHEATS)의  ON/OFF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SONIC-RUN2: 소닉으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 소닉이 전속력으로 달릴 때의 스프라이트가 소닉 어드밴스의 것으로 바뀝니다.
TAILS FOLLOW: 테일즈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 다른캐릭터로 게임을 하면 테일즈가 뒤를 따라옵니다.
BEHIND: 너클즈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 캐릭터 스테이지 배경의 뒤를 달립니다.
BIG CHEESE: 크림으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 크림을 따라다니는 치즈가 거대화합니다.
MOON: 에이미로 메인 게임을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치트, 캐릭터의 점프력이 증가하고 낙하 속도가 감소합니다.

얼티밋 플래시 소닉